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로맨스 호러 코미디 드라마 '딜리버리맨' 방송정보와 등장인물, 시놉시스의 내용을 다루었습니다. 소소한 로맨스 코미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 소개합니다.

    목차
    1. 방송정보
    2. 등장인물
    3. 시놉시스

    1. 귀신전용 택시 '딜리버리맨' 방송정보

    장르 : 수사, 액션, 드라마, 호러, 코미디

    제작사 : 코탑미디어 (제작 스튜디오 지니)

    연출 : 박대희, 강솔

    출연자 : 방민아, 윤찬영, 김민석 외

    스트리밍 : TVING 티빙, KT GENIE TV, ENA

    방송시간 : 수, 목 / 오후 09:10~

    방송기간 : 2023년 3월 1일~4월 6일

    2. 등장인물

    윤찬영은 생계형 택시기사로 택시비를 벌기 위한 고군본투하는 서영민입니다. 사상 초유의 귀신 전용택시 사업을 시작한 그는 특별한 고객들의 바람을 해결해 주는 배달원으로 활동합니다. 윤찬영은 연기하면서 서영님과의 만남이 벌써부터 기대되고 특별한 상황에서 마주할 귀신들의 마음에 귀를 기울일 것이며,  더 좋은 모습으로 시정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는 배우입니다.

    방민아는 자신도 모르게 사람들과 기억을 잃은 의문의 여인이며 유령들을 위한 독특한 택시 서비스로 그들의 모험을 함께 도우려고 노력하는 인물입니다. 드라마에 대한 흥미로운 전제가 될 것이며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기억상실증에 걸린 영혼 강지현을 연기한 방민아의 연기는 이 드라마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배우들이 도전적인 역할을 맡고 그들의 캐릭터를 스크린에서 되살 리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신나는 일입니다. 방민아와 이 장르의 팬들은 귀신전용택시의 초연과 영민과 지현을 기다리는 모험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김민석은 영민과 지현과 함께 일하는 숙련되고 잘생긴 응급의학과 의사 도규진의 역할을 연기합니다. 그는 응급실에서 생사를 넘나드는 상황을 처리하며 늘 일선에 나서는 일중독자입니다. 규진은 영민과 독특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둘은 함께 임박한 위험의 징후를 감지합니다. 김민석은 이 새로운 역할에 대한 설렘을 표현하며 관객들이 이전에 보지 못했던 그의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그는 또한 드라마를 작업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훌륭한 팀을 칭찬했고 시청자들이 그것을 기대하도록 격려했습니다.

      

    3. 시놉시스

    사람이 아닌 귀신만 태우는 귀신 전용 택시 이야기! 생계형 택시기사는 빚을 갚기 위해 택시비만 받을 수 있다면 귀신이나 사람이나 상관없습니다. 그의 돌아가신 엄마의 택시를 물려받고 엄청난 빚을 갚기 위한 택시 몰이를 시작합니다. 어느 날 기억상실을 가지 영혼이 택시에 승차함으로써 택시비를 벌 수 없는 상황, 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결심을 합니다. 귀신을 태워주고 바람을 들어주고 택시비를 받는 독특한 소재의 드라마입니다. 귀신 지현이 택시 영업을 하고 그 귀신을 태워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드라마입니다. 환장의 듀오를 결성함으로써 일어나는 해프닝을 담았습니다.  택시 운전기사 딜리버리맨에게만 보이는 귀신, 귀신의 소원을 들어주고 택시비만 받으려고 했지만 범인을 찾고 사건을 해결해 가는 과정입니다. 달콤 살벌한 이야기를 가지고 영혼 로맨스가 가볍게 웃고 가볍게 설레는 장르입니다. 숨겨져 있는 엄마와 귀신과의 관계가 더욱더 궁금해집니다.

     

    4. OST

    유승우의 노래 들러붙었다. 가사 " 운명이라면 솔직하게 얘기해 볼게 난 네가 필요해 나타났다 사라졌다" 직설적인 대사에 웃음이 나온다. 드라마와 어울리는 노래 살짝 가볍게 들리긴 하지만 OST는 드라마를 더 돋보이기에 하는 듯하다. 난 네가 필요해!

    경서가 부르는 '너라는 꿈' 미디어 템포로 러블리한 멜로디를 담고 있고 따뜻한 봄을 연상시킵니다. 사랑스럽고 포근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따스함이 전해집니다. 좋아하는 가사 "온 세상을 채우는 별을 닮은 너라는 꿈 바람 따라 네 향기가 내게 스며들어와" 봄이 전해지는 가사입니다. 연애하고 싶은 봄이 드라마에서 귀신과의 택시기사와 어우러집니다. 그런데 끝은 이루어질 수 없겠네요. 산 자와 죽은 자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