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드라마 비밀은 없어 등장인물관계도 정보 송기백 온우주 김정헌 (출처-홈페이지)
    드라마 비밀은 없어 등장인물관계도 정보 송기백 온우주 김정헌 (출처-홈페이지)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드라마는 2024년 5월 1일 첫 방송을 하였습니다. JTBC 새로운 드라마 아나운에서 예능인으로 변신하게 되는 인생 반전 드라마입니다. '비밀은 없어' 등장인물관계도, 회차 정보, 출연진에 대해 알아볼게요.

     

     

     

     

     

     

    1. 비밀은 없어 드라마 정보

    • JTBC 드라마 수, 목 12부작 오후 8:50
    • 드라마 시작일 : 2024년 5월 1일
    • 드라마소개 :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입니다. 송기백이 열정이 가득한 온 우주를 만나면서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가 시작됩니다.
    • 제작 : 장지연 연출, 최경선 극본
    • OTT : 티빙
    • 시청률 : 닐슨코리아 (2024.5.1 종합편성 기준)

     

     

     

     

     

     

    2.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비밀은 없어 등장인물관계도 (출처-JTBC 홈페이지)
    드라마 비밀은 없어 등장인물관계도 (출처-JTBC 홈페이지)

     

    3. 비밀은 없어 등장인물 송기백 (고경표)

     

    송기백은 이미지 메이킹 외길 인생 33년의 울트라 FM 아나운서

     

    매력적인 외모는 물론, 매혹적인 지성까지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JBC의 최고 아나운서 자리를 놓고 경쟁할 수 있나요? 그는 8년 동안 그 자리를 지켰다.

     

    그녀 온 우주는 '이미지'라는 렌즈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며, 모든 것이 치밀하게 만들어졌다고 믿습니다. 그녀와 같은 가족에서는 그의 정신을 끊임없이 짓누르는 배경과 가족 간의 불화에도 불구하고, 기백은 현재의 정체성을 '송기백 아나운서'로 굳혔다.

     

    하지만 그 존재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는... 정말 지치는 일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끊임없는 감시에 사로잡혀 있고, 그녀는 흠집 없는 외관을 유지하려는 강박관념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다른 현실이 다가옵니다. 내 안에는 항상 또 다른 모습이 숨어 있었나요? 내가 헐크처럼 변신한 걸까?

     

    4. 비밀은 없어 등장인물 온 우주 (강한나)

    시청률에 울고 웃는 12년 차 예능작가

     

    무한한 긍정과 변함없는 열정이 넘치는 사람, 세상에 '괜찮다'는 생각을 한 번도 품지 않는 사람. 작가는 갑을, 병정, 무기, 경신, 임계 중에서 긍정의 전형으로 단연 돋보이는 인물이다.

     

    에라이와 비슷한 세계가 그들의 눈앞에서 펼쳐진다. 하지만 그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괜찮아 힘내면 돼 열심히 하면 돼~"라는 단호한 자제력이 남아있다.

     

    방송 작가로서의 여정을 시작하는 첫 해는 첫 번째와 두 번째 해에 재정적 부족이 나타나고, 다음 두 해에는 시간이 부족해집니다. 45세가 되면 우정이 약해지고, 67세가 되면 냉소주의가 사라집니다.

     

    연애를 하지 못한 채 8~9년이 지나갑니다. 그 격차가 10년 이상 연장된다면... 애정이라는 개념이 낯설게 느껴질 것입니다. 12년의 집필 경력을 지닌 작가는 단 한 번도 우주의 변덕에 굴복하지 않습니다! 확고한 결심으로 선배의 조언을 무시합니다.

     

    5. 비밀은 없어 등장인물 김정헌 (주종혁)

     

    현재 최고의 예능인이며 사랑받는 국민사위

     

    오락의 영역, 온전히 자신의 영역이라고 믿었던 영역, 우주와 무형의 정신의 본질이 교차하는 과거의 두 인물과의 만남, 그의 삶과 정신을 소란스러운 길로 설정하십시오. 스무 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아이돌로 데뷔했지만, 1년 만에 크나큰 실패를 맛봤다. 이미 집에서 멀어진 아이, 그는 그곳으로 돌아가거나 위로를 구할 의향이 없었고 그의 아버지상도 그를 기꺼이 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 후 거의 10년 동안 그는 조수 역할을 맡아 방송계를 떠돌았다. 그는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게스트 패널리스트나 리포터로 스크린을 장식했습니다. 그러다가 운명의 장난으로 '최강 트로트'라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얽히게 됐다.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으로 2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습니다! 전국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국민 사위'라는 애칭으로 올라섰다.

    반응형